Mandragora - 금장 형상 변환 세트
금장 형상 변환 세트가 있다면 이단심문관의 화려한 방어구가 페일둠의 가장 부유한 주민과 적들의 시선까지도 사로잡을 것입니다. 황금 방어구를 착용하고 적들을 멋치게 처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