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Street Tycoon Simulator
Market Street Tycoon Simulator는 슈퍼마켓을 직접 설립하고, 관리하고,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채로운 거리에서 처음부터 시작하는 이 모험은 빠르게 여러분을 동네에서 가장 큰 슈퍼마켓 체인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은 여러분의 결정, 계획 능력, 기업가 정신에 달려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작은 가게를 여는 것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이름을 정하고, 간판의 색상을 결정하고, 천천히 선반을 제품으로 채우기 시작합니다. 25개 이상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얼마에 판매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원한다면 아침 시리얼로 가득 찬 선반을 설치하거나 과일 주스, 통조림 또는 다른 제품으로 시장을 다각화하세요. 여러분이 가격을 정하고 수익을 관리하세요. 실제 시장 시뮬레이터 경험을 준비하세요.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고객이 여러분의 시장에 와서 쇼핑하고, 돌아다니고, 계산대에 가서 줄을 섭니다. 그동안 여러분은 청소부를 고용하거나, 계산원을 배치하거나, 제품을 배치하여 선반을 재설계할 수 있습니다. 매장의 내부 구조를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반, 계산대 구역, 모서리 배치 및 장식은 전적으로 여러분의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번 돈으로 두 번째 시장을 사고 거리를 따라 있는 두 개의 별도 매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청소를 소홀히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재고 추적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성공적인 거물이 되려면 모든 세부 사항을 제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낮과 밤의 주기와 변화하는 기상 조건도 게임의 역동성을 높입니다. 화창한 날에는 활기찬 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지만, 비오는 날씨에는 매장 내부가 더욱 중요해집니다.
이 게임은 걷기, 달리기, 사물과의 상호 작용과 같은 세부적인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RPG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대화 시스템을 통해 NPC와 대화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이것은 비즈니스 시뮬레이터일 뿐만 아니라 인생 시뮬레이터 게임이기도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경험치(XP) 시스템으로 자신의 커리어 여정을 그려냅니다. 일부 제품을 구매하려면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 커리어, RPG, 시뮬레이션의 정신을 더합니다. 자신을 향상시키면 시장에 더 가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진정한 시장 운영 전문가로 만들 것입니다.
소매 게임, 계산원 시뮬레이터 또는 관리자 스타일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Market Street Tycoon Simulator가 적합합니다. 결국, 당신이 얼마나 성공적인 사업주인지 보여줄 때입니다. 이제 간판을 선택하고 제품을 배치하고 거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장 체인을 만드세요!
준비가 되었다면, 이 캐주얼하지만 깊은 시뮬레이터 게임 세계에서 자리를 잡으세요. 기억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동네, 당신의 시장, 당신의 규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