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 Base
붉은 행성에서 인류의 거점이 될 Mars Bas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탐험에 참여해 역사를 만드세요. 척박한 땅을 비옥한 농지로 변모시키고 개척지 주민의 식탁에 올릴 식량을 재배하고 화성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과학의 힘으로 작물을 수확할 준비가 되셨나요?
모험가 여러분, 화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화성 개척 임무에 참여해 수수께끼 같은 붉은 행성에서 인류가 영구히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Amazonis Planitia의 아름다운 Erebus Montes 지역에 위치한 Mars Base에 있습니다. 임무는 무엇일까요? 바로 농업을 통해 초기 정착민이 생존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불가능한 것 같은 목표를 달성해가며 거친 화성의 땅을 곡식을 기를 수 있는 곳으로 바꾸고 개척지 주민이 살아남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재배하세요. 성공한다면 여러분은 인류의 화성 역사에 길이 남을 것입니다.
하지만 수천만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재보급 없이 일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Erebus Montes 지역은 풍부한 지질학적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Mars Base는 이 풍부한 역사를 파헤치고 인류가 미래의 거주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도울 것입니다.
주요 식물학자로서 여러분은 화성을 살아있는 행성으로 만들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개척지 주민들은 식량과 생명을 유지하기 위한 당신의 노력을 인정할 것입니다.
화성은 인류가 별에 첫발을 디딘 곳 그 이상입니다. 지상에는 강한 바람이 부는 끝없는 평원과 거대한 산맥이, 지하에는 대규모의 용암 도랑과 광대한 동굴이 있으며 인류가 발을 디딘 가장 적대적인 환경이기도 합니다. 작물을 재배하고 여정을 위해 짐을 꾸려 Mars Base의 안전한 경계 너머로 모험을 떠나 붉은 행성을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