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 Tactics 마스 택틱스
화성에서 전쟁이 발발했습니다. 자본가의 기업 군대 또는 노동자의 혁명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방대한 전략 지도에서 전쟁을 수행하고 포병과 전차, 자유롭게 파괴 가능한 환경을 구현하는 턴제 전술 전투에서 유닛을 직접 조종하세요.
Mars Tactics는 화성의 세부 지도에서 턴제 전술 게임플레이와 전략적인 수준의 대규모 작전을 조합합니다. 허접하고 자원 부족에 시달리는 노동자 혁명 세력 또는 주주가 통제하는 확장적인 자본가 군대 중 하나를 선택세요. 전투 안팎에서 얻는 경험으로 동적으로 성장하고 배우는 병사들을 지휘하고 과학자와 엔지니어를 사용해 항상 적보다 한발 앞서 나가세요.
화성에서는 항상 먼지가 휘날립니다. 모래폭풍이 부는 날이든 날씨가 맑은 날이든 쉴 새 없이 발사되는 기관총과 수류탄이 터질 때 발생하는 충격이 행성의 핵심인 사람들을 뒤흔듭니다. 자본가 군대와 노동자 군대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전쟁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팻말을 든 시위대는 일선 병사가 되고 파업하던 노동자들은 하늘에서 파괴의 비를 내립니다.
짓밟는 자와 짓밟히는 자. 두 세력은 오래전에 시작된 계급 투쟁을 이어갑니다. 소모전을 치르는 동안 투자금이 마를까요? 지구의 뚱뚱한 고양이들이 자금과 탄약을 계속 공급해 줄까요? 노동자들이 파괴 수단을 장악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쏟아지는 포격 때문에 결속력이 무너질까요?
전장, 건설 현장, 연구소에서 수십 명의 요원에게 명령을 내리세요. 새로운 과학 분야를 연구하든 전장을 지배하든 모두 승리를 위해 나아가기 위한 노력입니다.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하도록 관리하세요!
플레이어가 자본가 세력의 지배를 유지하기 위해 싸우든 노동자 세력의 해방을 위해 싸우든 Mars Tactics는 턴제 전술 레이어와 완벽하게 구현된 전략 레이어를 잘 섞어 단순한 분대 전투의 연속이 아니라 행성의 미래를 건 전쟁을 수행한다는 느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