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미드나잇 선즈 - 600 일식 크레딧
일식 크레딧은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게임 내 화폐로, 게임 내 마켓플레이스에서 프리미엄 치장용 캐릭터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