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가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리퍼가 장악하여 다른 문명은 급격히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 무서운 기계로부터 인류를 구하고 지구를 되찾기 위한 마지막 전투를 이끄세요, 셰퍼드 사령관님.
지구가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리퍼가 장악하여 다른 문명은 급격히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 무서운 기계로부터 인류를 구하고 지구를 되찾기 위한 마지막 전투를 이끄세요, 셰퍼드 사령관님. 이 전투에는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은하에는 다양한 종족이 있습니다. 도움을 줄 세력을 모아 새로운 동맹을 만드세요. 이 전투에서는 엄청난 희생을 할 파트너가 필요한 만큼 항상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셰퍼드 사령관이 은하계를 되찾을 시간입니다. 부담은 갖지 마세요, 사령관님.
새로운 힘과 전투 기술을 활용하세요. 셰퍼드는 이제 보지도 않고 적에게 포를 쏘고 보다 강력한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팀으로 전투할 때 새로운 파워를 결합하여 파괴적인 파워 콤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족과 클래스로 팀을 구성하고 스킬을 결합하여 불가능을 극복하세요. 강인한 군인 James Vega, 새로운 육체를 가진 신뢰할 수 있는 인공지능 EDI 등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합니다. 과거에 사랑받았던 캐릭터들이 등장하지만 주의하세요. 일부는 최종 전투에서 살아남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즐기고 친구를 상대로 플레이하여 치열한 적의 주요 분쟁 구역을 해방하세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전사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새로운 무기, 아머, 어빌리티를 얻어 스탯을 올리고 전투를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