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액션과 상호작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나만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확인해 보세요.
외모와 기술부터 나만의 무기고까지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혼란에 빠진 우주 속에서 엘리트 정찰 부대를 이끄세요.
플레이어의 선택이 스토리로 매끄럽게 이어집니다. 선택한 결정마다 모든 미션, 관계, 전투는 물론 은하계의 운명까지 결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