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ixel 3
새인가요? 아니면 비행기? 둘 중 하나라기엔 너무 빨리 떨어지고 있습니다. McPixel이 왔어요!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말도 안 되는 상황에 계속 휘말리는 영웅 지망생의 모험 이야기가 왔어요.
여러분은 절벽을 향해 빠르게 달려가는 기차 안에 갇힙니다. 어떤 때는 떨어지는 비행기 안에 있네요. 또 어떤 때는 이기기 불가능한 축구 경기에서 이겨야 하고, 또 다른 때에 여러분은 운석을 피해야 하는 공룡이 됩니다. 불타는 집 안에 갇혔다고요? 전투 중인 두 군대 사이에 끼어있다고요? 그래도 McPixel에겐 문제거리도 아니죠!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액션 100 스테이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간혹 평범한 일상의 모험이 장르를 뒤흔드는 미니게임에 의해 방해받기도 합니다. 레이싱에서부터 사격, 전투, 스포츠에서 심지어는 플랫포머나 FPS까지! McPixel의 세상에는 20종 이상의 미니게임을 제공합니다!
McPixel은 하루를 살아남는 게 전부가 아닌, 정신나간 해결책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모든 해결 방식에는 동전이 보상으로 주어져야 하는 법이죠! 모든 레벨에서 금상을 받아 추가 레벨을 해금해보세요! 게다가, 돈 싫어하는 사람 있습니까? 아닌가요? 빛나고 황금에다가 회전까지 하는걸요!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게임은 맥부르그라는 도시에서 시작됩니다. 도시와 다양한 모험을 탐험해보세요! 도시의 특정 길은 막혀있지만 동전으로 길을 뚫어 앞으로 나가 새로운 레벨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도시에는 플레이를 하면서 만나거나 얻은 인물 혹은 아이템으로 가득차게 됩니다. 또한 플레이를 하며 찾은 코스튬으로 갈아입을 수도 있죠.
푸르른 언덕 위에 있는 도시에서, 금화가 가득한 디볼버의 금고가 맥부르그에 어른거리는 게 보일 겁니다. 일단 돈이 많이 필요하면, 포크 파커한테 한번 방문해 보라고 하는 건 어떨까요?
간혹 모험 중에 스티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상천외하고 예상할 수 없는 곳에서 등장하며, 스티브를 찾으면 스티브 레벨로 들어가게 됩니다.
스티브는 맥픽셀 같은 사람이 아니며, 오늘도 살아가는 데에 적합한 인물이 아닙니다. 그냥 소일거리나 하는 놈이죠. 낚시, 요리, 운전이나 악마 소환 같은 걸 하는 사람 말이죠. 알잖아요. 그냥 어디서도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요.
본 엔진은 오로지 McPixel을 구동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낡은 컴퓨터에서도 부드럽게 게임이 돌아갈 수 있는 이유가 그것이지요. 그러니 다음 번에 할머니 댁을 방문할 땐 컴퓨터에 McPixel 한 마리 놓아두세요. 게다가, 그게 게임을 더 환경 친화적으로 만드니까요! McPixel 3가 지구를 구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수명 시간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