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Warrior 5: Mercenaries - Chaos Reign
클랜과의 전투에서 승리하고 투카이드의 휴전이 발효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우주 전역에는 언제든 혼돈이 일어날 위협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ComStar의 배신과 통치자 Melissa Steiner의 암살은 Inner Sphere의 위태로운 단합을 위협합니다.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용병 사령관 Jake Mason은 전쟁의 판도를 뒤바꿀 수 있는 중요한 클랜 정보가 담긴 비밀 자료를 발견합니다. 신규 캠페인과 퀘스트라인, 신규 Mech와 변형, 신규 무기 유형, 지상 차량 및 Battle Armor가 전장에 합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