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Warrior 5: Mercenaries - Solaris Showdown
Duncan Fisher와 함께 시간과의 싸움을 벌이며 Solaris Council의 전복을 막고, 새로운 Loader King 'Mech를 확인하고, 11가지 Gladiator 'Mech 변형을 모으고, 근접전에 알맞은 새 무기와 장비를 선택하고, Solaris의 미래를 구하는 일에 힘을 보태세요.
악명 높은 Mercenary Star에서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Hardcore 시스템으로 떠난 Mason과 크루들이 FedCom Unification Tournament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원정에 나선 'Mech 파일럿 Duncan Fisher와 부딪칩니다. 뜻밖의 동맹을 맺게 된 Mason과 Fisher는 Solaris의 그림자를 가로지르며 참혹한 'Mech 결투를 치르고 진정한 Solaris Showdown을 위하여 시간과의 싸움을 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