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terranea Inferno 사운드트랙
60분 이상의 놀라운 음악. 본 게임의 작가 Lorenzo Redaelli가 재창조한 여정을 통해 70, 80, 90년대의 이탈리아 음악 스타일을 모두 즐겨 보세요.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한정 아트워크 8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게임의 작가 Lorenzo Redaelli가 작곡한 60분 이상의 놀라운 음악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