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 Carrier Simulator
메가 캐리어 시뮬레이터는 거대한 화물을 싣고 험난한 도로를 가로지르는 강력한 대형 운송 차량의 운전대를 잡게 해줍니다. 정밀한 운전 기술을 마스터하고, 거대한 화물의 균형을 유지하며, 현실적인 지형을 정복하고, 차량을 업그레이드하여 최고의 메가 캐리어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