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ry Lost
스릴 넘치는 사이버펑크 스타일의 3인칭 탑다운 슈팅 게임인 메모리 로스트(Memory Lost)에 잘 오셨습니다. 이 신나는 게임을 통해 공학적인 기적과 기업간의 잔인한 전쟁이 판을 치는 디스토피아적 대도시인 데트락시스에 깊이 빠져보십시오.
여러분은 레드스카이 코퍼레이션에서 제작한 신경망에서 자유와 운명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독특한 능력을 사용해 적들의 의식에 침투하여, 정신을 지배하고 능력을 흡수하십시오.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상황에 빠르게 적응하고 목표를 가로막는 장애물을 돌파할 수 있을 것입니다.
메모리 로스트의 게임플레이에는 격렬한 총격전과 전술적 결정이 혼합되어 있고, 적 시설 파괴부터 해킹 및 비밀 정보 발견 등 완료해야 할 목표도 많습니다. 무엇보다 정신 전이 기술을 통해 적군을 최대한 활용하여 "아군"으로 전환시킬 수도 있습니다.
메모리 로스트에서는 "기억 파편"을 습득하면 기술을 계속 발달시킬 수 있으며, 더 나아가 무기와 속도 및 생존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승리하여 업적을 완료할수록 기업들의 폭정으로부터 도시를 서서히 해방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