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hant of the Skies
하늘 선장으로서 비행선을 지휘하며 가벼운 기지 건설과 타이쿤 요소가 있는 편안한 무역 게임을 즐겨보세요! 작게 시작해서 싸게 사고 비싸게 팔고, 자원을 모아 구름 위에 무역 제국을 건설하세요. 멋진 하늘을 탐험하고, 경로를 자동화하여 최고의 상인이 되세요.
아늑한 하늘 무역 어드벤처. 비행선을 지휘하여 떠다니는 섬들을 누비고, 무역 항로를 장악하며, 구름 위에 나만의 상인 제국을 건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