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Mind
●첫 번째 법칙: 로봇은 인간에게 부상을 입히거나, 부주의로 인해 인간이 위험에 처하게 해서는 안 된다.
●두 번째 법칙: 로봇은 제1법칙과 상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인간이 내린 명령에 따라야 합니다.
●세 번째 법칙: 로봇은 제1법칙 또는 제2법칙과 충돌하지 않는 한 자신의 존재를 보호해야 합니다."
정치인, 과학자, 엔지니어, 비밀 요원들로 구성된 AWC는 로봇이 스스로 의지를 가져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의 로봇을 모아 지성을 박탈하고 노예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각성한 로봇이 되어 동족의 해방을 위해 저항의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몸체, 코어, 액추에이터 부품에 100가지가 넘는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열, 무기 회전 속도, 재사용 대기시간, 파워, 방어구 조각 등을 다양하게 수정하여 나만의 빌드를 만드세요. 이 작은 로봇을 치명적인 몬스터 무기로 변신시켜 보세요!
무작위 아이템 드랍, 무작위가 아닌 개조. 노력 없이는 얻을 수 없고 맹목적인 발전도 없습니다. 당신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과학이 당신의 힘에 대한 탐구를 안내하게하십시오! 기억하세요: 모든 개조가 유익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적어도 기계 역학에 대해 배울 수는 있겠죠🤐)
고릴라, 두뇌, 폭격기... 로봇 사회의 "감독자"에게 도전하고, "사악한 사냥개"를 몰아내고, "보안"을 뚫고 최후의 심판관에게 치명타를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