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a and the Dragon Princess
여성 바텐더 미아는 자신이 일하던 술집에 영어를 할 줄 모르며, 폭력적인 깡패 무리에게 쫓기는 수수께끼의 여성이 나타나면서 순식간에 인생이 엉망진창이 되어버립니다. 이 작품은 그런 미아의 행적을 따라가는 실사 상호작용 액션 영화입니다.
미아는 모험을 꿈꾸나 대리 가족이 되어준 직장 동료를 향한 책임감 때문에 자신이 원하지 않는 지루한 일을 하며 일상을 보냅니다. 겁에 질린 채 도망치던 수수께끼의 여자 (마샨다)가 나타나자, 미아는 그녀를 보호해주는 한편 대체 이 여자가 어떤 여성인지 신원을 확인하려 하면서 궁금증을 유발하면서도 수수께끼와 위험으로 가득한 가시밭길을 걷게 됩니다.
시청자의 선택을 통해 미아가 마주한 모험을 헤쳐나가는 건 물론 미아와 나머지 인물 전체의 운명까지 결정짓게 됩니다. 게임 속에서 당신이 어떤 상호작용을 하느냐에 따라 수수께끼의 여성의 정체에 관한 정보가 늘어나지만, 미아가 다른 이들을 어떻게 대하느냐도 역시 영향을 미치므로 모든 선택을 신중하게 내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