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ky Way Prince – The Vampire Star 에디션
게임 제작자, Lorenzo Redaelli가 선사하는 30분 이상의 오리지널 바로크 일렉트로팝 음악을 담은 전체 사운드트랙과 본 게임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