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ky Way Prince – The Vampire Star
여러 갈래로 뻗어 나가는 줄거리, 왜곡, 갑작스러운 변화, 남자 친구에게 사용할 감각을 선택하는 특별한 시스템을 통해 파란만장한 사랑으로 가득 찬 여름을 보내세요.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든 것에 의구심이 들게 하는 그 남자와 그의 성격, 그의 과거에 대해 알아보세요.
Milky Way Prince는 반자전적인 스토리로 젊은 작가 Lorenzo Redaelli가 전적으로 디자인, 프로그램, 일러스트레이션 및 음악을 담당했습니다.
"애매한 관계의 파트너와 함께하는 동안, 그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마치 쌍성의 일부가 되는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쌍성은 우주에서 가장 희귀하고 보기 드문 현상이지만, 서로 가까워지면 가까워질수록 불안정하게 되죠."
"제 아이디어는 플레이어들이 이렇게 특이한 관계가 자아내는 역동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몰입적인 체험을 만들어 내는 것이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상호교류하는 캐릭터는 자신의 행동 양상을 플레이어에게 맞추어 적응하게 됩니다. 학구적인 표현을 쓰자면, 이 캐릭터는 "분노 테스트"나 "애정 공세"를 시도해 플레이어가 응하지 않을 경우 죄의식에 빠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플롯에는 여러 갈래의 스토리가 있어 교류할 때마다 달라지는 "순응" 또는 "관심" 같은 변수가 스토리를 이끕니다."
이 게임은 학대와 경계선 성격장애의 묘사와 같은 내용이 담겨있어 비슷한 경험을 겪은 사람들은 충격이나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