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폴리: 스타워즈 히어로즈 vs. 빌런즈
모노폴리의 대담하고 새로운 변화와 함께 스타워즈 은하계로 들어가세요. 스타워즈 시리즈 전시대에 걸친 명소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경쟁하고, 상징적인 영화적 순간들을 경험하세요.
온라인 플레이 또는 로컬 협동 플레이로 친구 및 가족과 팀을 이루고, 2대2 및 3대3 경쟁 게임 모드를 통해 이전과 다른 모노폴리를 경험하세요. 무한한 팀 구성이 가능하여, 고전적인 경쟁 구도를 넘어 흥미로운 전략적 대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영웅 능력을 갖추고 있어, 팀 구성을 자유롭게 설계하고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다스 몰, 레아 공주 같은 전설의 캐릭터를 지휘하세요. 게임 판도를 바꾸는 캐릭터만의 기술로 전세를 유리하게 뒤집을 수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릴 때마다 게임의 판도가 바뀌며, 부동산 소유권도 순식간에 넘어갑니다. 역동적인 출발 지점 이벤트로 게임을 뒤흔드는 반전이 일어나고, 순간적으로 판세가 바뀌기에, 매 턴이 중요하고 최종 턴까지 승리를 장담할 수 없게 됩니다.
박진감 넘치는 대결, 진화하는 팀 전략, 그리고 잠금 해제 가능한 수많은 커스터마이징 요소로 모든 게임이 새로워집니다. 다양한 영웅들을 실험하며 완벽한 팀을 구성하세요. 한 판 더 플레이하고 싶게 만드는 이유가 항상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