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lighter Between Dimensions
리노카 마을. 다섯 번째 문 이벤트 이후 평화롭고 번영한 나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거진 녹음 속 모험심과 기업가 정신이 넘치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곳. 사람들이 왜 이곳에서 영원히 살고 싶어하는지 쉽게 이해가 갈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리노카에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이전까지 없었던 신비한 포털이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이제 위기가 닥쳐올까요? 아니면 손쉬운 돈벌이가 가능할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미지의 세계로 입장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Between Dimensions는 Moonlighter 사상 최대의 확장입니다. 이 DLC에는 기존 던전에 새로운 생명체가 추가되고 다차원 던전과 미니 보스, 새로운 무기, 방어구, 상점 아이템과 링이 추가되어 확장된 모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신규 다차원 던전(기존 던전에서는 오염 던전으로 출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