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l Kombat 1 평가 및 리뷰
텍스트: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아랍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간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중국어(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