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l Kombat 1 평가 및 리뷰
이 팩은 당신의 파이터를 위한 스킨, 팔레트, 장비, 그리고 다른 코스메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드래곤 크리스탈 500개 (인게임 화폐)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