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l Kombat 1 평가 및 리뷰
코난은 어스렐름을 정복하려는 비열한 존재들을 상대로 어스렐름을 지킬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팩에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코난 더 바바리안과 완전히 새로운 기술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