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경영 실력을 발휘해보세요. 공식적인 팀에 합류하거나 새로운 브랜드를 만드는 것조차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팀원을 선택하고 전문적인 팀을 꾸려 시즌과 여러분의 커리어에 큰 보탬이 될 수 있게 하고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할 수도 있으며, 바이크 개발 등의 중대한 결정에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
가장 높은 클래스에 도달하게 되면 여러분만의 주니어 팀을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레이싱의 모든 부분을 관리하고 조작할 수 있다면, 모든 결정에 책임이 따르는 법입니다. 연료 레벨과 브레이크의 온도 및 타이어의 마모 상태를 점검하세요. 라이딩 스타일과 레이싱의 조건에 맞춰 중대한 결정을 내려보세요.
눈을 뗄 수 없는 라이딩 스타일로 모두를 반하게 만들어보세요! 기계 학습 기반으로 더 발전한 AI 시스템으로 가장 흥미진진한 레이싱에서 새로운 얼굴의 A.N.N.A.를 만날 준비를 하세요!
온라인 친구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레벨에 즐겁게 도전하고 레이스 디렉터 모드에서 여러분만의 이벤트를 제작해보세요. 전용 서버를 이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