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ng Out - Movers in Paradise
당장 짐을 싸고 The Greatest Haul에 도전하세요! Packmore Island로 팀워크를 기를 주말여행을 떠날 거니까요! 24개의 새로운 열대 지방 및 아케이드 레벨을 따라 흥겹게 움직이며 전설적인 "Greatest haul of them all"의 수수께끼를 밝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