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mployees of the month pack"으로 Smooth Moves에서의 경력을 신나게 시작해 보세요. 이 열성적인 직원들은 육체노동에 대한 열정이 넘쳐나며 얼른 수습 기간을 끝마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4명의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