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매직: 더 개더링은 오리지널 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이제 친구들과 함께 어디서든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로 전략을 탐색하고, 플레인즈워커를 만나고, 다차원을 탐험하고, 전 세계의 친구들과 전투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모아서 자신만의 덱을 구축하고 마스터해서 전설의 덱을 만드세요. 지금까지의 전투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아름다운 전장에서 아레나의 파격적인 전투 효과를 즐기면서 게임에 몰입하세요. 무료로 플레이하고, 친구들과 경쟁하고, 카드를 획득하면서 오리지널 판타지 CCG의 마법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