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Wilds 에디션
MudRunner – American Wilds는 인디 인기작 MudRunner의 최고 버전입니다. 상징적인 미국 브랜드인 웨스턴 스타, 허머, 쉐보레 등의 30여 종이 넘는 다양하고 강력한 만능 지형 차량을 운전하세요.
MudRunner – American Wilds 에디션은 최고의 오프로드 체험을 할 수 있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직접 운전석에 있는 느낌을 주어 ATV 차량을 마음대로 운전하고, 지도와 나침반만 가지고 실제 같은 물리 효과가 구현된 땅을 가로지르며 모험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상징적인 브랜드인 포드, 허머, 쉐보레 등의 30여 종이 넘는 ATV 차량을 운전하고 이 차량에 미션에 맞는 60개의 애드온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샌드박스 맵 10종과 11종의 도전 맵을 가로지르는 목표와 배달을 완수하세요. 야생의 시베리아 땅과 MudRunner에는 처음 등장하는 북미 지형이 등장합니다. 게임의 고급 물리 엔진이 운전하는 차량의 무게와 움직임에 맞추어 만들어낸 실제적인 반응으로 가득 찬 진흙 지형, 거센 물살로 쏟아지는 강줄기와 다른 여러 난관을 극복하세요. 지도, 나침반, 윈치, 운전 기술을 가지고 혼자 플레이하거나 협동 멀티플레이어에서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들과 합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