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dRunner
MudRunner는 최고의 오프로드 체험을 할 수 있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직접 운전석에 있는 느낌을 주어 ATV 차량을 마음대로 운전하고, 지도와 나침반만 가지고 혹독한 시베리아 지대를 가로지르며 모험할 수 있습니다!
각기 고유의 특성과 부착이 가능한 장비를 갖춘 19종의 ATV 차량을 운전해보세요. 역동적인 낮과 밤의 주기가 있는 야생의 거친 지대를 가로지르며 위험천만한 환경을 극복하면서 목표를 달성하고 배달을 완수하세요. 한껏 향상된 그래픽으로 더 생생해진, 몰입감 넘치는 샌드박스 환경을 탐험하세요. 게임의 고급 물리 엔진이 운전하는 차량의 무게와 움직임에 맞추어 만들어낸 실제적인 반응으로 가득 찬 진흙 지형, 거센 물살로 쏟아지는 강줄기와 다른 여러 난관을 극복하세요.
도움이 될 지도, 나침반, 윈치, 운전 기술을 가지고 혼자 플레이하거나 협동 멀티플레이어에서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들과 합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