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타임 앳 샌드록 - Digital Artbook
이 공식 디지털 아트북은 마이 타임 앳 샌드록의 예술적 발전을 자세히 살펴보며 초안 및 컨셉 아트를 선보이고, 창작 과정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200페이지가 넘는 이 아트북은 환경, 캐릭터, 생명체, 축제 및 아이템 등 마이 타임 앳 샌드록의 세계를 상세하게 다루며 생동감 넘치는 디테일로 모든 측면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