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ime at Sandrock - Love Chronicles
"Love Chronicles" DLC는 "My Time at Sandrock"에 낭만이 가득한 콘텐츠를 선사합니다. 네 명의 사랑 받는 캐릭터인 Logan, Fang, Nia and Mi-an의 이야기에 더 깊이 빠져드세요. 풍부한 정서의 보이스 상호작용으로 모두 생생하게 느껴지는, 마음을 사로잡는 새로운 스토리와 낭만적인 연대기에 몰두하세요. 낭만적인 여정을 훨씬 더 생동감 넘치고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퀘스트를 찾으세요.
Logan: 그의 강한 외모 안에는 온화한 마음이 있습니다. 새로운 스토리와 연대기에 따라, Sandrock에서 Logan의 과거를 살펴보며 그의 즐거움과 슬픔, 어린 시절의 순수함과 혼돈을 경험하세요.
Fang: 의사 Fang과의 개성 있고 낭만적인 데이트와 특별한 순간을 즐기세요. 이 내성적인 의사는 점점 더 깊은 감정을 드러낼 겁니다. 그의 숨겨진 과거, 따뜻함과 고통이 모두 존재하는 어린 시절을 알아보세요.
Nia: 당신이 마을 발전을 도와주면서, 당신과 Nia는 더 깊은 관계를 맺고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창 시절 첫 관계 형성의 시작부터 첫 헤어짐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기억들이 어린 시절 사랑하는 이들과의 무한한 우정을 지킵니다.
Mi-an: 사막에서의 놀라운 발견은 낭만으로 발전하여, 꽃피는 사랑의 영양분이 되고 Mi-an의 개인적인 성장도 지원합니다. 한때 순종하던 소녀가 건설업자가 되도록 이끌어주는 이 특별한 기회를 찾아보세요.
"Love Chronicles" DLC는 새로운 이야기와 감동적인 기억을 들려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이스의 상호 작용도 제공합니다. NPC와의 다정한 대화를 즐기고, 일상에 온기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절대 혼자라고 느끼지 않게 해주는 편안함, 동료애, 조언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