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 of Empires - Mod Kit
Myth of Empires Mod Kit 활용해 나만의 모드를 제작하세요! 기존 에셋을 커스터마이징하거나 건물, 맵, 무기, 게임 모드 등을 새로 제작하세요.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어떤 제한도 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Myth of Empires Mod Kit를 사용하여 나만의 모드를 만드세요! 기존 에셋을 수정하여 새 구조, 맵, 무기, 모드 등을 만들거나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보세요.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세요.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저희의 Discord 서버(discord.gg/mythofempires)에 참여하고 modding-devkit 채널에 메시지를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