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 of Empires: Throne
Myth of Empires: Throne는 전 세계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기본 게임 구매가 필요 없습니다. Zhongzhou, Dongzhou, Xizhou에서 영감을 받은 광활한 땅에 들어가십시오. 낮과 밤이 변화하는 동적인 세계와 복잡한 생태계 속에서 무에서 시작하여 탐험하고, 생존하며 세력을 확장하세요.
시즌 시스템은 자원 생산과 개발 효율을 크게 높여 초반 진행 단계를 단축합니다. 1,300개 이상의 제작 레시피와 장비 시스템을 잠금 해제하며 요새를 빠르게 건설하고 전쟁을 준비하세요.
NPC, 말, 야생 동물을 훈련하고 키워 신뢰할 수 있는 전투 및 수송 동료로 만드세요. 길들이기와 육성을 통해 길드를 강화하고 탐험, 전투, 원정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하세요.
100종 이상의 근접 무기와 공성 장치, 방어 시설을 사용하세요. 부대 편성과 전술 협력을 통해 공성전, 야전, 성 방어전에서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서버는 정기적으로 초기화되며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시작점에서 출발합니다. 군현 전투, 성전, 서버 간 원정을 통해 세력을 확장하고 동맹, 외교, 전쟁으로 세계 패권을 경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