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roking
Necroking은 가지각색의 덱빌딩이 가능한 턴 기반 전술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사령술의 달인이 되어 플레이해보세요. 해골 덱을 만들고, 스켈레톤 및 기타 찌꺼기들을 되살려 산 것들이 더럽힌 정착지를 쳐부수세요.
재난과 부패가 도시를 강타했고, 마을에는 광기의 악행이 성행하며, 사람들은 공격성을 표출하기 위해 전투의 이유를 찾아나서기 시작했습니다.
Necroking이 되세요. 강력한 사령 마법의 왕관을 쓰고 어둡고 뒤틀린 여정을 시작하여 산 것들이 더럽힌 정착지에 혼란과 파괴를 가져다주세요. 스켈레톤과 다른 흉흉한 괴생물체로 구성된 군대를 되살려 적을 정복하고 영지를 선포하세요!
사령술의 어두운 힘을 주무르고 30가지 이상의 언데드 하수인으로 구성된 군대를 지휘하세요.
전략적 의사 결정과 빠른 반사 신경이 관건인 치열한 전투에 참여하세요.
새로운 해골을 잠금 해제하고 유닛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뽐내보세요.
회차마다 점증적으로 난이도가 올라가며 예측할 수 없는 난관이 가득한 고유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멋진 픽셀 아트 그래픽으로 손수 생동감을 불어넣은 세계 속에 빠져보세요.
사령술의 궁극적인 위력을 발휘하고 공포의 Necroking이 되어 마땅히 있어야 할 자리를 쟁취하세요. 어둠을 포용하고 그린대로 세계를 재구성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되살아나 정복할 때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