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roWorm
야심한 밤, 당신은 죽었지만 갑자기 식욕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중독적인 퍼즐로 이루어진 120개 레벨을 뚫고 나가세요. 자신의 벌레 몸통만 빼고 모든 걸 먹어치우기만 하면 됩니다. 빠르고, 맛있고, 뿌리치기 힘들죠. 야식이랑 똑같습니다.
굉장히 어렵죠. 자신이 공동묘지에서 사는 혐오스런 뱀이라면요. 스스로 구석에 몰리지 않도록, 열쇠를 모으고, 문을 열고, 움직일 때마다 계획을 세우세요. 정말 멋지죠? 제한 시간 내에 빨리 완료하되, 복통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