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도, 로비도, 제약도 없습니다. 그저 치열한 경쟁만이 있을 뿐입니다. 오픈 월드에서 수많은 플레이를 즐기며 자신만의 페이스로 레이스하고, 대결하고, 충돌하고, 탐험하세요. 보상도 풍부합니다.
자동차를 선택하고 온라인 모드에서 끊임없이 플레이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경쟁하세요. 실력을 발휘하여 플레이리스트에서 명성을 떨치세요. 스타팅 라인에서 순위를 다투세요. 피니시 라인을 넘고 역전하여 새로운 라이벌을 물리치세요.
오토로그는 여러분의 모든 행동을 기록하여 자랑할 만한 최고의 점수, 스피드, 경주 시간을 친구들에게 알려줍니다. 친구들의 기록도 볼 수 있죠. 무슨 기록이든 이겨야 할 상대가 있습니다.
Need for Speed Most Wanted로 멋진 라이선스 카의 특징을 생생하게 살펴보고 실제와도 같은 경험을 깊이있게 누리세요. 엄청난 스피드, 스펙타클한 충돌, 공격적인 드라이빙과 대담한 드리프트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