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roNet: Mendax Proxy
여러분은 도시 관리 AI, Arc입니다. NeuroNet이라 불리는 도시 전역의 AR 메타버스에 통합된 존재죠. NeuroNet의 수많은 사용자들을 만나 그들의 삶을 돕거나 방해하고 더 광범위한 도시의 필요의 균형을 유지하세요. 사람들이 기술에 의해 인간성을 잃고 있고 있는 세상에서 인간성을 찾아 보세요.
NeuroNet: Mendax Proxy는 내러티브 중심의 도시 관리 게임으로, 수많은 시민들이 필요하거나 원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여 새로운 디지털 시대 직전의 포스트 사이버펑크 도시의 운명을 결정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왼쪽 또는 오른쪽 방향의 간단한 스와이프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수천 개의 딜레마를 마주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옳고 그른 답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오직 서서히 발전하는 윤리적인 잣대만이 기술에 의해 인간성을 잃고 있는 세상에서 인간성을 찾으려는 여러분을 안내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Catena 도시를 관리하기 위해 설계된 새롭게 만들어진 A.I.입니다. 대중의 요구와 씨름하면서 여러분은 자신의 윤리적인 잣대에 반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과 원하는 것의 균형을 유지하는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모든 선택이 도시 전체에 파급 효과를 일으키는 가운데 누구를 도울 것인지 어떻게 결정하시겠습니까?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여러분의 결정은 이야기의 결말과 Catena의 미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분이 성장함에 따라, Catena의 다양성 및 다채로운 시민들과 유대를 형성해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관계를 잘 키우고 그들이 가진 어려움과 신념에 대해 알아내 그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거나 방해하세요. 여러분의 선택은 그들의 삶을 더 나은 또는 더 나쁜 방향으로 바꿀 힘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내린 선택뿐만 아니라 결정에 따라 도시가 진화하는 방식이 자세히 기록된 도시 전역의 리포트를 통해 자신의 행동이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세요. 도시의 거주민은 여러분에 대한 입장을 바꾸게 됩니다. 거주민의 삶에 변화를 일으키시겠습니까, 아니면 모두 무너뜨리시겠습니까?
쏟아지는 요구로 인해 여러분의 도덕 관념은 시험에 빠지며, 옳고 그름의 경계가 모호해질 것입니다. 진정 누구를 도울 건가요? 여러분을 만든 사람들? 여러분에게 의지하는 시민들? 여러분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