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Synth
NeverSynth - 리듬에 대한 운전 시뮬레이터인 3인칭 게임. 이 게임은 리드미컬한 음악에 맞춰 차를 몰고 비트를 모아야 하는 다이나믹한 액션 게임입니다. 더 많은 비트를 수집할수록 더 많은 게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Retrowave와 Synthwave의 놀라운 세계에 빠져보세요. 고층 빌딩과 밝은 일몰 사이의 끝없는 고속도로를 운전하면 전자적인 과거로 당신을 데려갈 것입니다.
귀하의 처분에는 여러 그림 같은 장소와 빠른 자동차가 있습니다. 음악을 켜고 그 과정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자신의 음악을 업로드하거나 미리 만들어진 음악을 사용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이딩 중에 생성될 비트를 놓치지 않는 것입니다. 반응이 좋을수록 새 차를 더 빨리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