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Neverwinter Zen Bundle
Zen은 Neverwinter 내에서 사용하는 가상 통화 이름입니다. Zen은 아이템뿐 아니라 장식, 액세서리, 인게임 펫, 여행용 동물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