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amity of Undeath Epic Pack
Dragonbone Vale의 발로 깎아지른 듯한 바위 벼랑들 사이로 어둠이 퍼져 나갑니다. 이 잊힌 용의 무덤으로 감히 진입하는 자들에게 생존은 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무료 팩에 포함된 자료들은 이러한 운명에 도전하고자 하는 용감한 이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것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