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winter
무료 플레이 - Faerûn에서 모험하는 데는 돈을 내실 필요 없습니다. 레벨 1부터 최종 레벨까지 모두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D&D 경험 - Dungeons & Dragons 세계에서 Forgotten Realms를 여행하며 상징적인 장소와 클래스를 경험하고 영웅, 악당 모두를 만나보세요.
액션 전투 참여 - 적들을 가로지르며 재빠르고, 대담하게 움직여 효과를 최대화하세요. 모든 공격, 능력, 책략에는 계획, 반사신경,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진정한 커스터마이징 - 캐릭터에서 장비, 동행자, 여행용 동물까지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장식, 능력치, 신규 능력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