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점
Nexus는 3 인칭 MOBA 사수입니다. 다양한 무기, 능력 및 장비를 만들어 자신의 커스텀 캐릭터를 구축하십시오. 모든 비용으로 넥서스를 방어하고 빠른 5v5 MOBA 액션으로 적을 무자비하게 파괴하십시오!
Nexus는 3 인칭 MOBA 사수입니다. 다양한 무기, 능력 및 장비 중에서 선택하여 자신의 사용자 정의 고유 한 캐릭터를 정의하십시오.
모든 비용으로 넥서스를 방어하고, 탑을 밀고, Unreal Engine 5 내에 구축 된 빠른 5v5 MOBA 액션으로 적을 무자비하게 파괴하십시오.
능력을 활용하여 캐릭터와 놀이 스타일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캐릭터는 공백을 시작하고 각 게임마다 능력과 무기의 맞춤형로드를 선택하고 상대와 팀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그들 사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