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in the Woods
Night In the Woods는 친구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 떠났던 고향으로 돌아오는 대학 중퇴자에 관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물건을 부수고, 베이스를 연주하고, 친구들과 어울리고, 여러 곳을 가보고, 허락되지 않은 것들을 발견하세요. Possum Springs로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