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Straight Roads: Encore Edition
NO STRAIGHT ROADS에서 록 밴드를 결성하고 EDM 왕국을 끝내버리세요! 강렬한 사운드트랙과 리듬이 융합되어 3인칭 전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강렬한 사운드트랙과 리듬감 넘치는 3인칭 전투가 하나로 뭉친 액션으로 가득한 모험에서 Vinyl City를 탐험하며 여정에서 마주하는 초대형 뮤지션들과 싸워 억압적인 EDM 제국 ‘NSR’을 물리치세요!
No Straight Roads: Encore Edition은 최고의 록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과 즐거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Christmas Edition' 업데이트로 구성된 기존 음악 액션 어드벤처를 개선한 버전입니다. 확장한 트랙 컬렉션, 새로운 오프닝 시네마틱, 편의성 개선, Vinyl City 곳곳에서 보고 수집할 수 있는 500개 이상의 팬아트 등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