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ody Wants to Die Soundtrack Bundle
2329년의 디스토피아 세계 속 뉴욕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임스 카라 형사가 되어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펼쳐지는 누아르 이야기 속에서 첨단 기술을 사용해 수사를 진행하며 도시 지배층을 노리는 연쇄살인범을 추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