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co
Norco는 남부 고딕 포인트 앤 클릭 내러티브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를 뒤틀린 루이지애나 남부의 허물어져 가는 교외 지역과 푸른 습지의 공업 지역으로 이끕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여파에 시달리는 당신 앞에서 동생인 블레이크마저 실종되고 맙니다. 동생을 찾기 위해 당신은 달아난 경비 안드로이드를 따라 뉴올리언즈 교외의 정제소와 상점가, 배수로를 통과해야 합니다.
Norco의 손으로 그린 느낌의 영화 같은 픽셀 아트가 사라져 가는 습지와 미로 같은 정유 공장, 그리고 루이지애나의 노르코와 그레이터 뉴올리언스 지역에서 영감을 얻은 다른 지역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박한 SF 세계로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fmAura에서 디자인한 풍성한 현장 녹음 및 사운드 디자인과 Gewgawly I의 가슴 뛰는 포스트 인더스트리얼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빠져들�� 보세요.
실종된 동생을 찾는 과정에서 어느새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수수께끼에 휘말립니다. 구원, 기억, 기술, 자연 사이의 경계가 뒤섞이며 남부 문학과 통속 소설, 클래식과 현재의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들에 뿌리를 둔 강렬하고 사색적인 이야기가 완성됩니다.
혼돈에 휘말린 지류의 해적과 술집을 배회하는 사립 탐정, 탈출한 경비 안드로이드, 당신과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원숭이 봉제 인형이 허물어져 가는 불확실한 세계에서 당신을 돕습니다. 퍼즐을 풀고, 대기업의 경비 인력을 싸워서 쓰러뜨리고, 뉴올리언스 외곽의 버려진 상점가에 자리 잡은 영향력 있는 사교 집단에 잠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