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gard - Brundr & Kaelinn, Clan of the Lynx
맹수 조련사 마일리키가 이끄는 스라소니 부족은 자연과 이례적인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뛰어난 활 솜씨와 독특한 미끼 기술을 쓰는 자랑스러운 사냥꾼인 이들은 부족원들의 지속적인 번영을 보장하기에 충분합니다.
우아하지만 위협적인 스라소니인 브룬드르와 카엘린은 새끼 때부터 부족의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이제는 존경받는 부족 리더의 눈으로서 전장에서 엄청난 힘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젊은 시절 맹렬한 사냥꾼이었던 이 자랑스럽고 유능한 리더는 이제 Northgard의 야생 동물을 지배하며 그녀의 충직한 스라소니 친구들의 눈을 통해서만 세상을 봅니다. 그녀는 고령으로 인해 전장에서 효율적이지 못할 수 있지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지배력으로 이 땅에 서식하는 야생 동물들이 그녀와 그녀의 사람들을 위해 거침없이 싸우게 만듭니다.
마일리키의 충실한 동료이자 스라소니 부족의 충성스러운 부하입니다. 막내 브룬드르는 장난스러운 남동생이자 순진한 고양이로도 보이지만 전투에서 매섭게 할퀴는 그의 기량을 절대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노련한 장남 카엘린은 경험이 많으며 동생과 부족원들을 Northgard의 위험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