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트가르드 - Vördr, Clan of the Owl
오랜 세월 버텨온 Vördr의 비밀스러운 노른족은 노르트가르드와 그 너머 모든 영역을 감시합니다. Yggdrasil의 수호자인 Skuld, Verdandi, Urdr 자매는 신성한 나무의 힘을 사용하여 전 지상에 지식을 가차없이 퍼뜨립니다.
나무의 전달자로 알려진 세 자매는 부족의 안녕을 보호합니다.
막내인 Skuld는 특유의 젊은 에너지로 공격적인 부족 확장을 몰아붙입니다. 중간인 Verdandi는 Yggdrasil을 지키고 부족을 주변 세상과 연결합니다. 첫째 언니인 Urdr는 Yggdrasil과의 깊은 연결성 덕분에 부족이 지식을 끊임없이 추구할 수 있도록 이끕니다.
선택된 여신은 리더십의 역할을 맡을 것이며, 사람들이 필요한 것이 생기면 각자의 고유한 특성에 맞게 돌봐 줄 것입니다.
Yggdrasil의 축복을 받은 Vördr는 나무를 모을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그들이 모은 설화로 고대의 나무를 키우는 것이 신성한 의무입니다. 이렇게 하면 나무를 키워 다양한 형태로 자라도록 할 수 있습니다.
Yggdrasil은 구조적 기반의 역할을 하며 불가사의한 나뭇가지가 노르트가르드 영역 전체에 퍼지기 위한 도관이 됩니다. 지식이 스며든 나뭇가지는 적절해 보이는 곳으로, 중립 지역, 동맹 지역, 적대 지역에까지 분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