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의상 팩에는 북적거리는 군중 속에서도 눈에 띄는 존재감을 완성해 줄 선택적 동물 테마 세트 5종이 포함되어 있어, 총 28종의 개별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팩에 포함된 아이템은 처음부터 캐릭터 편집기에서 바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