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유쾌하고도 강력한 DLC와 함께 Sparks에게 스타일리시한 모자를 씌워 주세요. 보기만 좋은 게 아니라 더 똑똑한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모자에 따라 Sparks를 필터링해서 전용 생산 라인을 제작하고, 모두를 적절한 곳으로 안내하여 일을 야무지게 처리하세요.
Sparks는 늘 열심히 일하지만, 이젠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뽐낼 수 있습니다! 재단사에게서 모자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이제는 베틀을 사용해서 모자를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한 새 모자 10종 중에서 뭐든 원하는 걸 Sparks에게 씌워 주세요. 튼튼한 헬멧과 예쁜 화관 등의 액세서리가 작업의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작업대를 이용해서 필요에 따라 모자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일꾼들을 관리해 보세요.
이제 Sparks의 움직임을 정밀하게 조율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 필터를 설정해서 특정 모자를 쓴 Sparks만 통과시키고, 같은 길에서도 Sparks를 종류에 따라 분리해 주는 강력한 도구를 이용해 보세요. 새로운 제어 방식을 이용하면 공장 배치를 최적화하고 생산 라인의 군더더기를 제거하는 끝없는 가능성이 열립니다. 내 마음대로 건설하고, 자동화하고, 액세서리를 착용시켜 성공을 차지하세요!